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9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실시
2019.10.08 18:53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9일부터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달빛조각사’는 정식 출시 하루 전인 9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으며 캐릭터까지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서버 및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해당 캐릭터 명으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오는 10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달빛조각사’는 인기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IP를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바람의 나라’, ‘리니지’ 등 MMORPG 대작들을 연달아 히트시킨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와 김민수 PD가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그대로 옮긴 것이 특징이며, 새로운 직업 ‘무직’, 하우징, 요리, 조각 등 다양한 콘텐츠 등이 마련돼 있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출시 전 32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사전 예약에 참여했으며 서버 및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에 인원이 몰려 서버를 38개까지 증설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