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29일부터 개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10회 플래티넘 뽑기를 1일 1회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카드 '브랜드 뉴 퍼포먼스'를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애니버서리 미션 보상 이벤트도 연다. 아이돌 52명이 나누어 부른 곡 '유니온'도 선보인다. 유닛에 따라 다른 라이브 연출이 돋보이는 이벤트 곡이다. 이어 SSR 카드 출현율이 2배가 되는 '밀리언 페스티벌'도 열린다
▲ 밀리시타가 출시 1주년을 기념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이하 밀리시타)'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29일부터 개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10회 플래티넘 뽑기를 1일 1회 제공한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카드 '브랜드 뉴 퍼포먼스'를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애니버서리 미션 보상 이벤트도 연다.
아이돌 52명이 나누어 부른 곡 '유니온'도 선보인다. 유닛에 따라 다른 라이브 연출이 돋보이는 이벤트 곡이다. 이어 SSR 카드 출현율이 2배가 되는 '밀리언 페스티벌'도 열린다. 과거의 밀리언 페스 한정 카드를 다시 획득할 수 있으며, 새 밀리언 페스 한정 카드 '순진한 레이니 데이즈 카스가 미라이', '물방울의 프리즘 모가미 시즈카', '비가 갠 뒤의 약속 이부키 츠바사'도 추가된다. 신규 밀리언 페스 한정 카드에는 새 기술과 센터 효과도 탑재돼 있다.
밀리시타는 게임,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으로 만들어져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마스터’ 기반 모바일게임이다. 국내에는 작년 8월 출시돼 현재까지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