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를 띄워라!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양'이 열렸다
2020.09.08 17:17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네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대양 : 위대한 항해'와 신규 서버 '무라카'를 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양’ 업데이트에서는 넓은 바다를 무대로 선박을 제작해 사냥, 보물 인양, 낚시, 현상수배 등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된다. 대양에서 획득한 '오킬루아 주화'를 사용해 선박 강화 재료를 구매하고, 나만의 선박을 만들 수 있다. 향후 대양 2~3차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우두머리 칸, 무역, 해상전 등의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다시 한번 시작될 거대한 모험' 이라는 대양 업데이트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대양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특유의 반전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배우 이덕화가 출연해 '탈모완화', '모근강화' 등 탈모 관련 용어를 검은사막 모바일에 맞게 4행시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한편, 신규 서버 '무라카' 오픈을 기념해 평일 12시간, 주말 24시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0레벨부터 75레벨까지 5레벨 상승 때마다 보상받고, 길드 레벨, 의형제 의뢰 달성 미션에 따라 블랙펄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이벤트,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