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기대작, 세븐나이츠 2 11월 출시 확정
2020.10.07 22:36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국내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2' 출시 시기가 공개됐다.
넷마블은 7일, 유튜브에서 진행된 세븐나이츠 2 온라인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게임과 관련된 상세정보와 출시일을 공개했다. 세븐나이츠 2는 오는 11월 중 정식 출시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세븐나이츠 2는 수집형 RPG였던 전작과 달리 MMORPG다. 전작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이라고 할 수 있는 ‘강림의 날’로부터 20년이 지난 시점의 이야기를 다룬다. 세븐나이츠의 일원이었던 아일린의 딸 '렌'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전작의 인기 캐릭터들도 대다수 등장한다. SD였던 캐릭터는 모두 실사풍으로 바뀌었으며,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스킬 연출이 특징이다.
이번 작품에선 출시 시점 기준 총 46명의 영웅이 등장하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전작 캐릭터는 물론 오리지널 영웅들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4명의 영웅을 조작할 수 있으며, 덱을 구성해서 턴제 전투를 진행했던 전작과 달리 MMORPG답게 실시간으로 그룹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기존 기술 외에도 궁극기와 제압기 등이 추가됐으며, PvE 콘텐츠인 4인 레이드와 8인 레이드, PvP 콘텐츠 결투장 등을 출시 단계에서 즐길 수 있다.
세븐나이츠 2기획을 총괄한 김정근 PD는 "긴 시간 동안 유저분들 만날 날만 기다리며 열심히 만들었다"며 "유저와 같이 라이브 서비스를 한다는 느낌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발매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 2의 상세한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