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 배경 RPG '헌원검 염묵의 업화' 16일 예약판매 시작
2020.10.15 17:5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게임피아는 소프트스타와 도모에서 개발한 액션RPG '헌원검 염묵의 업화' PS4 패키지 예약판매를 16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한다.
'헌원검 염묵의 업화'는 중국 역사 및 고대설화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3인칭 시점 액션RPG다. 게임의 배경은 서한말로, 한나라를 대신하여 왕망이 세운 ‘신(新)’나라의 건국 원년, 평화와 번영을 알리는 여러가지 징조가 나타났지만, 유후묘에서 출토되어 태사령에 보관되어 있던 ‘죽간’ 한 편이 의문의 화재로 태사령이 불타 버리면서 사라지게 된다.
죽간이 사라진 뒤 십 년, 징조가 예언했던 태평성대는 오지 않고 해마다 천재지변이 일어나 백성들의 생계는 위협 받는다. 삶이 고통스러워진 백성들의 봉기가 잇따르던 중 사라진 ‘죽간’이 다시 세상에 나타나게 된다. 플레이어는 강인하고 듬직한 검사 주인공 태사소가 되어 비극적인 운명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들을 지켜나가고, 죽간의 행방과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초회생산제품에는 초회판매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초회판매특전은 특제 책갈피 10매다. 정식 발매일은 10월 29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