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21일 시작
2020.11.11 10:40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최종 점검 단계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태로 진행한다.
백년전쟁은 몬스터를 소환 육성시켜 나만의 팀을 구성해 다른 유저들과 8 대 8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특히 상대방의 스킬 발동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카운터 스킬 시스템과 한방에 전황을 뒤집을 수 있는 강력한 소환사 주문 등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내내 넘치는 긴장감과 재미를 느끼게 만든다.
또한 백년전쟁에서는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전략 대전 장르에 적합하게 적용해 선보인다. 몬스터 성장에 활용되는 룬은 장착 개수를 줄여 피로도를 낮추고 전투 본질의 재미에 더욱 집중하도록 했다. 세계관에 등장하는 수많은 몬스터도 백년전쟁 만의 보다 정교하고 현실적인 느낌을 살린 형태로 재탄생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테스트 일정 발표와 함께 백년전쟁 개발진이 직접 게임의 주요 특징에 대해 소개하는 첫 번째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의 이승민 백년전쟁 PD는 해당 영상에서 “백년전쟁은 게임의 흐름과 상대방의 패를 읽고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두뇌 회전과 순발력이 모두 중요하다”며, “직접 플레이하는 RPG의 재미가 극대화된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홍보 영상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6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