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싸울소록 높아진다, 게임빌 탈리온 전쟁 점수 추가
2021.03.05 14:5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빌은 5일 모바일 MMORPG 탈리온에 전쟁 점수를 도입한다.
전쟁 점수는 길드에 소속된 캐릭터가 경쟁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길드에 기부하면 획득할 수 있다. PvP가 가능한 심연 필드에서 상대방을 처치한 경우를 포함해 점령전, 팀전투, 길드전 등 RvR 콘텐츠에서 승리하면 받을 수 있다. 길드 기부는 골드를 통한 무료 기부와 다이아 기부가 가능하고, 재화를 기부하는 양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전쟁 점수가 달라진다.
전쟁 점수는 랭킹에 따라 개인 단위와 길드 단위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랭킹은 매주 월요일에 갱신된다. 전쟁 점수 3위 이상 길드는 길드 엠블럼에 특수 효과가 적용되며 최대 300만 골드와 다음 레이드 개편 업데이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레이드 입장권 3장이 주어진다.
개인 랭킹 보상은 매주 상대 연맹원을 처치한 수에 따라 상위 5명에게 학살자 칭호를, 매주 전쟁 점수를 많이 획득한 캐릭터 상위 5명에게 전쟁 인도자 칭호를 준다. 최대 300만 골드와 전투 보조 상자 3개를 받을 수 있다. 100레벨 이하 캐릭터 중 가장 높은 전쟁 점수를 보유한 유저에게는 슈퍼 루키 칭호가 부여되고 200만 골드를 지급한다.
4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총 7일간 하루 하나씩 빛나는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빛나는 선물 꾸러미에는 최상급 장비 뽑기 10+1 티켓, 랜덤 수호요정 상자 등이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로, RvR에 특화한 게임성을 앞세웠다. 자세한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8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9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10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