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변신 종족 데칸, 더 스타일리쉬한 액션 보여준다
2021.04.22 17:3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플레이위드는 22일 모바일 MMORPG 로한M 데칸 종족 전면 개편, 신성장비 도입 및 신규 필드 추가 등을 진행했다.
로한M 대표 변신 종족인 데칸은 체력이 오를 때마다 공격능력이 같이 강해진다. 개편을 통해 스킬, 패시브 등 기본 성능이 강화됐으며, 다소 단조로웠던 전투 방식이 돌진, 광역 넉백효과 등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매커니즘을 가진 스킬이 추가되며 다이나믹해졌다.
이와 함께 신규 맵 샤일로를 업데이트했다. 샤일로는 아르피아 대륙에 있으며, PvP도 가능하며, 다양한 워프 포인트, 비밀통로, 미니맵에 보이지 않는 숨겨진 공간 등이 있다. 탈리스만, 휘장, 아뮬렛 등 새로운 신성 장비도 추가하고, 신성 장비를 획득하면 신성 장비에서도 업적 및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위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접속보상,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초월 25레벨까지 경험치와 신화등급 15강화 무기와 방어구 일체를 제공하며, 그 외 전설 악세서리 풀세트, 전설 코스튬과 문장, 룬 점핑 등을 준다. 또한 용의 무덤을 비롯한 인기 사냥터에서 PvP가 불가능한 평화의 주간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 팀장은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데칸 리뉴얼과 더불어 신규맵과 장비등 콘텐츠가 제공되며 새롭게 로한M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부족함이 없도록 최고의 지원을 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9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
-
10
[순정남] SNS 뺏어야 할 게임사 대표&디렉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