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유저 의견 받아들여 칭호 시스템 리뉴얼
2021.05.27 18:2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칭호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칭호 시스템 리뉴얼은 지난 2월 진행된 언택트 유저간담회 등에서 유저들이 보내준 의견을 기반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일부 칭호에 능력치가 추가되면서, 획득한 칭호에 따라 특별한 캐릭터 능력치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 특히, 칭호를 장착하지 않아도 능력치 효과가 적용되는 방식으로 개선되어, 칭호를 획득하고 모으는 재미와 함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칭호 17종과 함께 특정 기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칭호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획득한 칭호의 개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이밖에도 유저 의견을 반영한 리뉴얼 업데이트로서 펫 다시 뽑기 시 펫 도감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혼돈의 탑 및 도전의 탑 개선, 전설 등급 장신구 세트효과 개선 등이 진행되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 ‘로톤’이 출현하는 신규 지역 ‘버려진 협곡 3구역’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도전의 탑 51층 ~ 60층’도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계절의 여왕인 5월을 맞이하여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가르드의 장미 이벤트’도 진행된다.
칭호 시스템 개선을 포함한 개선 업데이트, 신규 지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7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