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신규 낚시터와 새로운 어종 추가
2021.06.08 15:40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낚시터 ‘왈츠 베일 폭포’를 새롭게 선보인다. 왈츠 베일 폭포는 숲에서 내리는 한 줄기의 폭포가 마치 신부의 왈츠 베일과 같은 신비감을 준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투명한 푸른빛 물결과 녹색 숲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클리오네’, ‘레드 핀’ 등 신규 어종도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음달 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매주 다양한 주제로 선정된 물고기를 잡는 ‘테마 수족관’과 ‘과다 출현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레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바구니 이벤트’는 물고기를 낚을 때 마다 바구니에 ‘스타’가 쌓이며, 이를 활용해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각성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신화 낚시터 이벤트’는 한 낚시터당 ‘신화 보물상자’를 두 번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에서는 ‘레전드 보석 선택박스’, ‘레전드 랜덤 보석함’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서비스 10년 차에 접어든 대표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국내 뿐 아니라 대만, 마카오 등 아시아권과 중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롱런하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