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길티기어 캐릭터 5종이 카운터사이드에 온다
2021.06.15 18:4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5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 출시 500일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무료 채용 150회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매일 10회씩 15일 간 채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하랍, 세라펠, 이수연 등 인기 SSR 등급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 7월 22일까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근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 일수에 따라 [500일] SSR 사원 영입권, T6 단테 크라운 세트옵션 지정 선택권[SSR]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어서 신규 캐릭터 미카★스타, 에이미 퍼스트윙을 출시했다. 미카☆스타는 아카데미 학생회 서기로 SSR 등급 서포터이며, 에이미 퍼스트윙은 육익 소속 SSR 등급 각성 스나이퍼다.
아울러 7월 13일까지 카운터사이드 출시 1주년 스킨을 재판매한다. 펜릴 유미나, 지크프리트 힐데, 신지아, 오르카 등 스킨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컨소시엄 연합원과 협력해 적을 상대하는 컨소시엄 협력전 시즌 3를 8월 9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함께 공식 방송을 통해 카운터사이드 X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솔 배드가이, 메이, 밀리아 레이지, 이노, 램리썰 밸런타인까지 길티기어 캐릭터 5종이 6월 22일 카운터사이드에 등장한다.
이 외에도, 유저 의견을 듣고 답하는 사장님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공식 방송 진행을 위한 SNS 담당 직원 라니의 의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