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에 오마이걸이 물보라를 일으키며 왔다
2021.07.29 19:2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9일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밀어내기 모드 워터샷을 추가했다.
워터샷은 여름 시즌 모드로, 전용 무기로 적을 스테이지 밖으로 밀어내는 것이다. 최대 8명이 참여할 수 있는 개인전으로, 모든 적을 떨어트리고 최후의 1인이 되면 1승이 추가되며 3승을 먼저 달성한 유저가 승리한다.
전용 무기 물대포는 중거리에서 적을 밀어내며, 물방망이는 근접에서 적을 강하게 밀어낸다. 물폭탄은 범위 안에 있는 적들을 한 번에 날릴 수 있다.
워터샷은 라운드마다 스테이지가 무작위로 변경되며 플레이어 리스폰 위치, 물폭탄 출현 위치가 모두 달라진다. 또, 라운드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경고 문구와 함께 바닥 일부분이 무너져 스테이지가 좁아진다.
워터샷 홍보모델은 걸그룹 '오마이걸'이며, 오마이걸 캐릭터도 나왔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오마이걸 아트탄, 오마이걸 승리포즈 등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캐릭터 장착 후 워터샷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50%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마이걸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한다. 또, 8월 12일까지 오마이걸 캐릭터 세트 획득 기간을 300일 달성하면 오마이걸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워터샷 모드에서 승리하거나 적을 떨어트리는 등 퀘스트를 달성하면 패스티켓, GSR-6(IS) 썸머(7일), 통합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운드 승리, 게임 플레이 등 워터샷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해 출입증을 모으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500 SP 등으로 교환하거나며, 게이밍 의자, 서든어택 마스크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7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