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X발렌시아가 콜라보, 게임 안팎 패션템 선봬
2021.09.23 17:29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포트나이트가 유명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와 협업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23일부터 시작되는 해당 콜라보는 발렌시아가의 대표적인 콜렉션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이번 패션 적용의 수혜자는 도고, 라미레스, 나이트, 밴시 총 4개 캐릭터로 정해졌다. 또한 의상뿐 아니라 곡괭이나 글라이더 등 특유의 디자인이 다방면으로 활용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스트레인지 타임 허브’라는 전용 공간을 통해 라이브 룩북 캠페인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이번 한 주 동안 해당 지역의 야외 광고판과 게임 내 구현된 발렌시아가 매장 내에서 플레이어들의 창의적인 패션 시도들이 선보여진다. 이곳에서는 캐릭터가 굴절되거나 진동하는 현상도 경험할 수 있다.
발렌시아가도 포트나이트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실제 한정판 의류 콜렉션을 매장에서 판매한다. 전 세계 발렌시아가의 일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후드와 티셔츠, 모자 등 각종 의류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에픽게임즈 관계자는 “패션은 이미 오랫동안 포트나이트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다”며, “진정한 디자인과 특별한 패션 문화를 선도해 온 발렌시아가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첫 패션 파트너”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와 발렌시아가 간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