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게임 최초, '이터널 리턴' MS 스토어 정식 입점
2021.10.19 17:04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님블뉴런은 스팀 ‘앞서 해보기’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토종 국산 PC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윈도우 운영체제 및 MS스토어 마케팅 지원과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 대상 마케팅 지원도 시작된다.
이터널 리턴이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하는 10월 19일(북미 기준)부터 MS스토어 메인 페이지와 게임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에 피처드 게임으로 선정돼 사용자에게 노출된다. 또 윈도우11부터 기본으로 탑재되는 ‘엑스박스 앱’ 메인 페이지에서도 피처드 게임으로 ‘게임패스 얼티밋’ 멤버십 혜택과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윈도우10과 윈도우11에서 사용자가 시작메뉴만 열어도 추천 게임으로 이터널 리턴 아이콘 이미지를 볼 수 있고 바로 설치도 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기본적으로 무료 게임이기 때문에 PC에 ‘엑스박스 앱’만 설치돼 있으면,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멤버십은 ‘PC용 엑스박스 게임패스’, ‘콘솔용 엑스박스 게임패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 으로 나뉘는데, ‘얼티밋’ 구독자에게는 이터널 리턴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특전이 주어진다. 국산 PC게임 중, 게임패스 특전 피쳐링을 받는 사례는 이터널 리턴이 최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지난 9월 말 신규 캐릭터 ‘카밀로’를 추가해 총 39개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