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출시, 썸에이지 신작 '크로우즈' 슬슬 시동건다
2021.10.20 11:2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썸에이지 슈팅 신작 크로우즈는 연내 스팀 출시를 예고했으나 지난 8월 게임스컴 출전 후 큰 움직임이 없다. 이러한 와중 지난 19일 크로우즈 공식 SNS 채널에 크로우즈에 등장하는 맵을 보여주는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며 출시 준비에 들어가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총 12초 분량이며, 크로우즈 맵 중 하나인 ‘그레이스톤’ 전경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SNS를 통해 “그레이스톤은 사방에 벼랑이 우뚝 솟은 넓고 거친 전장이다”라며 “돌산을 점령하면 적들은 이미 독 안에 든 쥐와 다름없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썸에이지는 크로우즈를 스팀에 올해 안에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도 계획에 변동이 없다고 밝혔다. 썸에이지 관계자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계획대로라면 올해 4분기 내에 서비스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크로우즈는 서든어택으로 잘 알려진 백승훈 사단이 집결한 썸에이지 개발 자회사 로알크로우가 개발 중인 PC 슈팅 신작이다. 현실 고증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를 무대로 하며, 여러 유저가 격돌하는 진영 간 전투와 분대 단위로 미션을 수행하는 스쿼드 오퍼래이션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크로우즈는 연내 스팀에 출시되며 발매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와 영어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