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클래식 버전 태국에 출시
2021.11.01 16:1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그라비티는 28일, 태국에 자사 PC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클래식을 출시했다. 현지 서비스는 그라비티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가 맡는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클래식 버전으로, 과거와 현재의 장점을 결합했다. 출시 버전은 에피소드 4.0으로, 프론테라, 알베르타, 게펜 등을 포함한 코모도 맵까지 포함된다. 이후에도 에피소드, 던전, 직업군 등을 추가한다. 또한 캐릭터 레벨과 몬스터 레벨 차이에 따른 경험치 패널티를 없애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태국 서비스를 맡은 그라비티 게임 테크 이재진 COO는 "그동안 유저분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버전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게 됐다. 유저분들의 니즈에 맞춰 그때의 감성은 살리면서 게임의 재미는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개발했으니 태국 지역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 전했다.
또한 "오는 2022년 20주년을 맞이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클래식 버전 출시가 기존 유저 분들은 과거의 좋은 기억을 다시금 떠올릴 수 있고, 신규 유저분들에게는 과거와 현재가 어우러진 뉴트로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7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