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에 전설의 닌자 등장, 나루토 질풍전 콜라보
2021.11.17 09:54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에픽게임즈코리아는 17일, 자사 게임 포트나이트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질풍전'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본과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나루토와의 콜라보를 통해 우즈마키 나루토, 우치하 사스케, 하타케 카카시 등 작중 나루토가 속한 제7반 캐릭터들을 포트나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캐릭터별 의상과 다양한 장신구도 입점했다. 나루토 등장인물들이 착용한 닌자복이나 마스코트 파쿤, 쿠나이 곡괭이, 쿠라마 글라이더, 시노비의 협동심 로딩 화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퀘스트와 아이템도 추가됐다. 섬에 잠입한 하타케 카카시로부터 닌자 테마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신규 무기 종이 폭탄 쿠나이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어는 '나뭇잎 마을 모험' 맵에서 직접 나뭇잎 마을 주민이 돼 모험할 수도 있다. 다양한 장소를 잠금해제할 수 있으며, 나루토를 대표하는 라면 가게 '일락' 등 랜드마크도 방문할 수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루토 캐릭터 종이공예 제작법을 제공한다. 직접 설명서를 다운로드받아 만들 수 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나루토’를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면서, "나루토와 제7반 동료들과 함께 나뭇잎 마을에서 모험을 펼치면서 ‘닌자의 길’을 찾아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