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아이템 도입, 이터널 리턴 시즌 5 준비 돌입
2022.02.03 17:53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2월 17일 시즌 5 개막을 앞두고, 오늘부터 16일까지 프리 시즌에 돌입한다.
‘프리 시즌’은 ‘이터널 리턴’ 시즌 5에서 펼쳐질 더욱 박진감 넘치는 협력 대전과 캐릭터 컨트롤의 재미를 미리 맛 볼 기회로, 프리 시즌을 통해 각종 변화와 신규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시즌 5 의 핵심 콘텐츠는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 ‘자동 부활 시스템’ 도입, 아이템 획득 시 특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아이템’ 추가, 무기별 개성을 강화하는 ‘무기 숙련도 다양화’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협력 대전의 재미와 캐릭터 컨트롤의 즐거움을 강조한다.
한편 2022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마련한 ‘설프라이즈 호랑이를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호랑이 프로필 아이콘 등 호랑이 3종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시즌 5 오픈 후 로그인만 하면 ‘무에타이 챔피언 얀’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