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대표 몬스터 '톨넥' 레고 5월 출시
2022.02.16 13:31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는 레고그룹과 함께 선보이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톨넥’을 공개했다. 톨넥은 접시 모양의 머리, 거대한 몸집, 서부 금역에 존재하는 위험한 기계들과 비교해 유달리 온화한 기질을 갖추었으며, 호라이즌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사랑받는 기계 중 하나이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레고 톨넥은 어른을 위한 레고 세트의 일환으로 독창적인 조립 기술을 사용하여 기계 고유의 외형을 표현하며 높이는 34 센티미터에 육박한다. 자작나무와 녹슨 신호등과 같이 호라이즌 풍경 속 세부 요소를 담아낸 스탠드에 톨넥을 전시할 수도 있다. 그리고 에일로이의 활과 창은 물론 청색, 황색, 적색 눈을 갖춘 와처가 등장하는 레고 에일로이 미니피겨도 포함되어 있다.
레고 모델 디자이너인 아이작 스나이더(Isaac Snyder)는 “호라이즌 제로 던을 플레이한 순간 마음을 빼앗겼다. 게임은 멋진 풍경, 개성적인 인물, 위협적인 기계, 풍성한 이야기로 가득한 미래 세계를 그리고 있다. 게릴라의 디자이너들은 막대한 영감은 물론 이 세계의 정신을 레고의 형태로 표현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었다. 호라이즌 팬 커뮤니티는 창의적이며 이 모델을 그들의 열정과 상상력에 헌정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 세트는 2022년 5월에 출시되며, 그에 앞서 2월 18일 금요일 PS5와 PS4로 출시되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통해 호라이즌의 세계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