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버전' 서비스 3주년 기념 파티 연다
2022.03.03 18:08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버전 서비스 3주년과 크로스 플레이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콘솔버전을 2019년 3월 Xbox 플랫폼에, 8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 출시했다. 검은사막 콘솔 크로스 플레이는 플레이스테이션, Xbox 플랫폼에 관계없이 한 서버에 모여 검은사막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2020년 3월 시작해 2주년을 맞았다.
이와 함께 서비스 3주년 및 크로스 플레이 2주년 기념 검은사막 콘솔버전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3월 29일까지 접속일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70),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카프라스의 돌, 오늘의 명마 훈련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2주년 기념 도전과제 완료 시 흑정령 하우징 아이템과 크론석을 제공하며, 3월 16일까지 전투 경험치 400%, 기술 경험치 100% 핫타임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제공되는 싱싱한 과일 바구니를 모아 무기, 의상 클래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길드 우두머리 '가모스의 심장' 드랍율도 2배 상승한다. 이용자는 '가모스의 심장'을 황실 경매 이벤트로도 얻을 수 있다.
한편,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와 장제석 게임디자인실장이 영상을 통해 3주년 및 크로스플레이 2주년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검은사막이 콘솔에서는 쉽지 않은 MMORPG 장르임에도 오랜 기간 많은 모험가 여러분들로부터 과분한 사랑을 받고있다고 생각한다"며 "모험가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제석 게임디자인실장은 "이용자들과 함께 맞이하는 생일인 만큼 기쁜 마음으로 즐겨주셨으면 한다"며 "최적화 작업을 통해 안정적인 환경을 만들고 신규 지역 오딜리타를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도 빠르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