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풀 오케스트라로 만나는 OST 콘서트 개최
2022.05.17 11:48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17일, 스마일게이트 RPG가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OST를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어 프렌즈' 콘서트는 오는 6월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이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 일반 오케스트라 공연뿐만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로스트아크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금)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R석 4만 8,000원, S석 2만 4,000원, A석 1만 8,000원이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기부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또,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이야기가 회자된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그간 변치 않는 사랑으로 기다려 주셨던 모험가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린다”라며 “디어 프렌즈라는 주제에 걸맞게 모험가분들과 함께하는 따듯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남은 시간 동안 더 좋은 공연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디어 프렌즈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