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서유리가 더빙한 '새미어' 소개 영상 공개
2022.07.21 10:5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자사 산하 호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SF 판타지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레플리카 캐릭터 시리즈 ‘새미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새미어’ 캐릭터에 대한 정보와 특색있는 시스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레플리카는 플레이어가 모험을 하며 만날 수 있는 파트너 캐릭터들로, 엘리트 전투원의 무기 제원과 기억을 자료화함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 데이터를 불러와 복잡한 전술 동작을 더 빨리 배우고 익힐 수 있게 한다. 각 레플리카 캐릭터들에는 유명 성우가 섭외됐는데, 쌍권총을 사용하는 새미어의 경우 유명 성우 서유리가 더빙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영상에서 서유리는 “새미어는 매우 재미있는 사람인 것 같다. 실력이 막강해서 많은 일에 전혀 신경을 쓰지는 않지만, 마음속에 중요한 일이 하나 숨어 있는 것 같다”며, “더빙할 때 자기 마음대로 하는 겉모습 아래 숨겨진 고민과 끈기를 어떻게 구현할 것인지 열심히 헤아려봤다”고 말했다.
새미어는 엘리트가 모인 헬가드 집행자 사이에서도 최고의 사격술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전투에서는 번개처럼 날렵한 그림자와 쌍권총으로 적을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언리얼 엔진4 기반의 카툰 랜더링 그래픽이 돋보이는 오픈월드 게임으로, 지난해 말 글로벌 출시 이래 이용자 1,0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올해 3분기 PC와 모바일로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비롯해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진지보이2022.07.22 09:19
신고삭제타워 오브 판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