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드래곤 타고 겨루는 슈팅 대전 '센추리' 27일 출시
2022.07.25 14:28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25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플레이윙이 개발한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Century: Age Of Ashes, 이하 센추리)’를 오는 27일 오후 4시 공식 한국어 버전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센추리는 PC 무료 슈팅 대전 게임으로, 드래곤 공중 슈팅 대전을 컨셉으로 빠른 속도감과 파괴력 그리고 자유로운 공간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게이머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 전용 드래곤을 타고 상대와 박진감 넘치는 공중 전투에 임할 수 있다. 아울러 전투 중 대전게임 특유의 컨트롤과 은폐, 보호, 추적 공격 등 클래스별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게임 모드, 팀워크, 전술에 맞는 최상의 스킬 조합을 구성하는 전략적인 재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스토브는 센추리의 공식 론칭 일정 발표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박차를 가하며 막바지 론칭 준비에 집중한다. 공식 론칭 이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완료할 경우 사전예약 한정판 스페셜 드래곤, 젬 1,000개, 경험치 부스터 14일 쿠폰을 사전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지급하며, 게임의 특성을 살린 ‘드래곤 유형 테스트’와 게임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 ‘스토브가 골라줄게’ 등의 이벤트를 통해 센추리 캐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스토브는 정식 론칭에 앞서 약 한달 여 간 사전 예약과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해온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스토브는 센추리의 정식 론칭일이 공개되며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신작 라인업이 확대됐다”며 “앞으로도 스토브는 전세계의 게임성을 갖춘 숨은 명작들을 발굴하고, 공식 한글화 버전을 선보여 게임이 줄 수 있는 다양한 재미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센추리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