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압도적 스케일 강조한 신규 영상 공개
2022.08.04 13:33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4일,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정식 출시를 일주일 앞두고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1일 모바일 및 PC 출시를 앞둔 ‘타워 오브 판타지’는 해외에서 '환상의 탑'으로 서비스된 SF 기대작이다. 개성있게 커스터마이징된 캐릭터와 제트팩, 바이크 등 다양한 탈것을 보유해 있으며 이 탈것을 활용할 수 있는 넓은 필드 등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더해 현재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하며 그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신규 홍보 영상은 '타워 오브 판타지'의 차별점인 'S-Fantasy'가 무엇인지 전달함과 동시에 타워 오브 판타지가 담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에 집중했다.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압도적인 스케일(Scale)’을 조명하며 광활한 월드와 땅에서 하늘까지 뛰어오르는 차별화된 모션 등, 역동적이고 풍부한 액션으로 적과 싸우는 쾌감을 체험할 수 있음을 전했다. 다음으로는 ‘예측불가능한 스토리(Story)’로, 한 명의 개척자로서 유저가 재난 이후의 아이다 행성에서 모험을 진행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보여줬다.
아울러 언리얼 엔진4와 카툰 렌더링, 독특한 미술 스타일과 다양한 특징을 가진 '레플리카 시스템' 및 '파라미터' 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STYLISH)’ 모습과, 게임 속에서 절벽을 기어오르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가는 모습, 머신 핸드를 이용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닿을 수 있는 모습을 통해 ‘독보적인 공간(Space)’을 가지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오는 11일 출시되는 '타워 오브 판타지'는 서울 강남역, 삼성역 등의 도심 속 옥외광고로 SF 장르의 분위기를 더하며 게임 출시 준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