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스팀 동시 출격,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11월 테스트
2022.10.24 12:4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11월 10일부터 21일까지 PC온라인 AOS 신작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신규 맵 '빛의 아그니스'와 신규 영웅이 추가된다. 신규 영웅은 원작 파라곤에서 등장한 영웅 다수와 오리지널 영웅이 등장한다.
편의성 개선도 체크한다. 우선 미니맵은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시인성을 높였고, 게임 튜토리얼과 훈련장을 개선했으며, 아이템 사전이 추가된다.
테스트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스팀에서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원작 게임 '파라곤'을 개발한 에픽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출시를 결정했다. 테스트 후 진행될 앞서 해보기도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스팀에서 동시에 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에픽게임즈가 선보였던 AOS 게임 파라곤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작이다. 원작 기본 틀인 3인칭 슈팅과 AOS를 결합한 전투에, 빠른 템포와 향상된 타격감, 전략 요소 등을 더했다. 최적화 작업을 통해 낮은 사양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고성능 사양에서는 4K 60FPS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에픽게임즈로부터 파라곤 상표권을 양도받아, 지난 14일 게임명을 오버프라임에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으로 변경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5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
9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10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