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아레스' 인게임 영상 공개
2022.10.27 18:04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7일 자사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실제 게임 플레이를 촬영한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고퀄리티 그래픽을 자랑하는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이 게임은 몰입도 높은 세계관, 탄탄한 스토리,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전투와 입체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번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아레스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기존에 공개된 다양한 슈트를 활용한 아레스만의 화려한 전투 장면을 볼 수 있다. 영상 속 캐릭터는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할 수 있는 '슈트 체인지'를 통해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로 다수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강력한 보스를 공략한다.
아레스의 광활한 배경과 함께 각 지역을 넘나드는 다양한 종류의 탈 것도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상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호버보드’와 ‘스카우터’, 공중 탈 것 '발키리' 등으로 공중을 자유롭게 누비며 전투를 펼치는 장면을 실제 게임에서와 같이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1월 17일 개최하는 'G-STAR 2022'에 아레스를 출품한다. 현장에서 카카오게임즈 부스를 방문한 'G-STAR 2022' 관람객은 영상에서 공개된 게임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G-STAR 2022’ 티저 사이트를 통해 ‘아레스’의 새로운 게임 정보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아레스의 상세한 게임 콘텐츠에 대한 소개와 개발 비화가 담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준비 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대작 MMORPG다.
2023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카카오게임즈의 대형 신작 ‘아레스’의 관한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보노보노2022.10.30 20:33
신고삭제공개는 했는데 왜 기사에 트레일러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