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에 북극·남극 산타클로스 대전 열린다
2022.12.09 12:0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워게이밍은 9일, 월드 오브 워쉽에서 크리스마스와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북극과 남극 두 지역 산타클로스 팀이 선물 배달 경쟁을 펼치는 크리스마스 대전이 추가된다. 한쪽을 완료하면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팀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고, 마지막 단계를 마치면 테마 함장 Papá Noel 또는 Scrooge Nicholson과 함께 10단계 구축함 Halland 또는 10단계 전함 Conqueror용 영구 위장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년을 맞아 5단계 이상 군함을 플레이하면 군함 단계에 따라 전투 성과 보너스로 석탄, 강철, 연구 점수, 신년 증서를 제공한다. 신년 증서는 업데이트 기간 동안 37만 5,000 크레딧 또는 세 가지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을 구매할 수 있는 전용 게임재화다.
업데이트 기간 동안 함부르크 개인 선창에서 4개 포탑에 305mm 주함포 8문을 장착한 Admiral Schröder를 제작할 수 있다. Admiral Schröder는 순양함에 비해 장갑 방호력이 우수해 근거리와 중거리 교전에 특화된 9단계 군함으로, 총 30단계 건조 과정을 거쳐 획득할 수 있다. 건조 과정에서 일정 단계를 완료하면 7단계 전함 Renown '44와 기술 점수 10점 보유 함장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배틀 패스와 일본 경순양함 사전 운용이 계속되며 지도가 수정되고 신규 유저용 튜토리얼 임무가 추가된다. 또, 스팀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스팀 신규 유저가 오는 17일 이전에 무작위 전투에서 50회 승리해 전사 업적을 획득하면 스팀 지갑에 5 달러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