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언니도 등장했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매구 출시
2023.01.18 11:31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검은사막에 우사의 쌍둥이 언니, 매구가 찾아왔다.
펄어비스는 18일, 검은사막 26번째 신규 클래스 매구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구는 지난 12월 출시된 25번째 클래스 우사의 언니로, 한날한시에 태어났지만 운명에 의해 서로 다른 길을 걷게 된 흥미진진한 배경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호령부라 불리는 부적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클래스이며, 여우의 힘을 이용해 화려하면서 강력한 공격 기술을 펼친다. 모든 정보를 똑같이 보여주는 고유 스킬 '분신'과 여우와 같이 날랜 이동 등 힛 앤 런 스타일에 특화돼 있다.
검은사막은 매구 업데이트를 기념,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그대로 옮기며 시즌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 ‘푸가르의 초시계’를 제공한다. 시즌 캐릭터는 빠른 적응과 성장을 돕는 특화 서버 '시즌 서버'에서 지정해 육성 중인 캐릭터를 의미한다. 외에도 진귀한 아이템을 출석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포함, 매구의 레벨에 맞춰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업 달성과제 이벤트, 성장 가속화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 등을 함께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편, 검은사막은 설을 맞아 오는 20일 16시부터 24일까지 전투 경험치 1000%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 오는 1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나전칠기함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검은사막에 나타난 동방의 귀한 물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매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