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모드 ‘아레나’ 포함, 롤 소울 파이터 업데이트 내용 공개
2023.06.28 16:29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28일, 리그 오브 레전드 대규모 업데이트 ‘소울 파이터’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소울 파이터는 소울 파워를 각성하고 영혼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챔피언들이 결투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입증하는 평행 세계 이야기를 담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스킨은 격투 테마 애니메이션 그림체를 기반했다. 나피리, 샤코, 파이크, 세트, 럭스, 진, 그웬, 이블린 등 여러 챔피언 스킨을 비롯해, 소울 파이터 사미라(초월급), 소울 파이터 비에고(전설급), 프레스티지 소울 파이터 샤코, 프레스티지 소울 파이터 파이크를 포함한 12종의 스킨으로 구성됐다.
신규 모드 아레나는 총 8명의 플레이어가 2명씩 4팀으로 나뉘어 대결하는 모드다. 플레이어는 준비 단계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고, 공격력 증가나 체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98개의 ‘증강’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와 대결한다. 특히 게임 도중 10명의 무작위 소울 파이터 챔피언이 카메오로 등장해 변수를 더한다.

이어 사미라가 되어 대회 우승 미션을 달성하는 미니게임 ‘영혼의 토너먼트’을 비롯해 소울 파이터 패스와 신규 챔피언 나피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이엇 게임즈는 7월 21일부터 소울 파이터 사미라 스킨과 소울 파이터 이벤트 패스 등 일부 상품 판매 수익의 20%를 임팩트에셋이 후원하는 기부자 조언 기금인 ‘라이엇 게임즈 사회공헌 펀드’에 기부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안드레이 반 룬 리그 스튜디오 총괄은 “소울 파이터 이벤트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생태계 전반에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플레이어들이 새롭고도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소울 파이터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