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의 땅에서 즐기는 모험, MMORPG ‘아카디아M’ 출시
2023.07.13 16:03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슈가펀 게임은 모바일 MMORPG ‘아카디아M’을 13일 정식 출시했다.
아카디아M’은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직업과 육성 콘텐츠, 멀티 플레이 던전, 드래곤 쿼츠와 마이홈 시스템 등을 즐기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드래곤 워리어로서 자신의 드라코니드와 함께 다양한 임무와 도전을 클리어하며 끊임없이 성장할 수 있다.
모험 과정에서 독특한 스킬과 외형의 드라코니드와 만나 유대관계를 맺을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강력한 드래곤 원력이 담긴 크리스탈로 5단계 품질과 100여종 스킬 속성을 지닌 드래곤 쿼츠를 활용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조합하면서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파티 콘텐츠가 존재한다. 다른 사람과 함께 파티 조합을 구성해 거대 드래곤 보스에 맞서거나, 드라군 전투에서 드라코니드를 소환해 함께 싸울 수 있다. 모험 중 발생하는 틈에는 집 짓기, 낚시, 요리 같은 캐주얼 콘텐츠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출시 전 사전예약 50만 명을 돌파한 아카디아M은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눈부신 불꽃, 사파이어, 드래곤 쿼츠 소환 티켓, 전용 별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유인나의 행운 선물’, 희귀 탈 것, 한정 코스튬, 포코리 등을 선물한다.
아카디아M은 모바일과 함께 별도 PC 클라이언트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