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창과 방패 다루는 불굴의 전사 ‘아켈’ 추가
2023.07.13 18:39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넥슨은 13일, 마비노기 영웅전에 신규 영웅 ‘아켈’을 업데이트했다.
아켈은 도시국가 콘나흐트에서 낙원을 찾아 떠나온 전사로, 불굴의 투지를 가진 남성 캐릭터다. 고대 콘나흐트 전사의 무기 '하스타'로 구사하는 창술과 전용 방패 '그랜드타지'를 활용하며, 적의 공격에 대응하거나 연계를 통해 강력한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주요 스킬로는 적을 연속으로 찌르고 베는 ‘피어싱 크러쉬’와 빠르게 돌진한 뒤 도약하여 적을 강하게 내리치는 ‘다운폴’을 사용한다. 투지를 불태워 위력적인 창술을 구사하는 버프 ‘아이언 윌’과, 빠르게 적에게 쇄도하는 ‘퓨리어스 스플리터’로 연계 공격도 보유했다. ‘토탈 디스트럭션’은 제압 기술로써 창과 방패를 모두 활용해 적을 공격한다.
넥슨은 신규 영웅 출시를 기념해 9월 14일까지 ‘PLUS 골든타임’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전투 완수 경험치와 AP, 전문기술 숙련도와 제작속도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전투 보스 처치 시 ‘이블코어’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전투 완료 시 정해진 종류에 따라 ‘PLUS 골든타임 쿠폰’을 선물하고 쿠폰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 및 ‘보너스 코인’까지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상점을 오픈한다. 8월 17일부터는 전용 상점에 ‘골든타임 행운 견장’, ‘여름 골든타임 아바타 앰플 선택 상자’, ‘6랭크 완전 귀속 방어구 인챈트 선택 상자’ 등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8월 17일까지 신규 생성 캐릭터와 30레벨 이하 기존 캐릭터로 게임 접속 시 ‘레벨업 시작 상자’를 지급한다. 레벨 구간에 따른 각각의 상자에선 캐릭터 성장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며, 신규 영웅 ‘아켈’로 캐릭터 생성 시 AP, TP, ‘프리미엄 매혹의 룬’, ‘타이틀: 최초의 아켈’ 등을 추가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아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