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좀비를 게임에, 킹덤: 왕가의 피 8월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23.07.14 17:47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액션스퀘어는 14일, 킹덤 IP를 활용한 기대작 킹덤: 왕가의 피(KINGDOM: The Blood, 이하 킹덤)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8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함께, 신규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고 연내 국내 서비스가 목표라는 소식도 전했다.
킹덤은 넷플릭스에서 흥행한 가상 조선 배경의 좀비 드라마 '킹덤'을 바탕으로 개발된 3D 액션 게임이다. 한국 전통 무술 고증과 한복의 흐름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하드코어한 액션의 재미를 더했다.
오는 8월 실시되는 비공개 테스트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게임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피드백을 제공한 유저 중에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비공개 테스트의 구체적인 일정과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 및 참여방법은 추후 자사 채널 등을 통하여 공개할 예정이다. 액션 스퀘어는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으로 연내 국내 서비스 런칭을 가시화한다는 계획이다.
킹덤 개발 총괄 강형석 PD는 “한국 모바일 게임계에 만연한 Pay to Win 게임이 아닌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손 맛을 구현한 진정한 액션 게임”이라며, “킹덤만의 매력을 살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