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기반 방치형 RPG '엘피스 전기M' 사전예약 시작
2023.08.01 17:35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37모바일 게임즈는 1일, 방치형 카드 전략 RPG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은 중국에서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엘피스 전기(중국명 투라대륙)’ IP로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엘피스 전기 애니메이션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인기를 모아 2018년 텐센트 비디오 업로드 이후 400억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된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은 완성도 높은 배경 디자인과 캐릭터 일러스트를 통해 카드게임의 재미를 전달한다. 카드 뽑기의 낮은 확률과 성장의 어려움은 해소했고, 전략성은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게 중심을 잡았다. 이를 바탕으로 한 수 앞을 예측하는 심리전이나 나만의 전술을 펼치며 승리와 역습을 노리는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한정 칭호와 함께 한정 스킨 ‘푸른 바람의 노래’, ‘푸른 바람의 시’ 등을 선물한다. 또한 라운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위치 올레드’, ‘아이패드10’,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정식 출시 후에는 한국 서버 특화 스킨 ‘황진이’도 추가될 예정이다.
37모바일 게임즈 관계자는 “방치형 카드 전략 RPG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하나도 빠짐없이 받아보시길 바란다. 하루빨리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