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스킨 지급,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노브랜드 버거와 협업
2023.08.16 11:51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는 16일부터 모바일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와 신세 푸드 노브랜드 버거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디펜스 더비팩’은 페퍼로니피자 치킨, 감자튀김, 크런치오징어 4조각, 브랜드 콜라, 게임 쿠폰으로 구성됐다.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노브랜드 버거 테마의 캐슬 스킨’, ‘희귀 카드 1종 및 골드/엘릭서 세트’, ‘보석 200개 및 골드/엘릭서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팩은 8월 16일부터 9월 20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된다.
게임 내에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출석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게임에 접속하면 특정 종족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종족 결정석’을 받을 수 있고, 총 7일간 출석 시 원하는 종족 영웅이나 유닛을 뽑을 수 있는 ‘만능 결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디펜스 더비 핵심 플레이 모드인 ‘더비 모드’ 입장 시 노브랜드 버거 대표 캐릭터인 ‘버거버거’와 ‘싸개’도 만나볼 수 있다.
디펜스 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치열한 심리전과 4인 PvP 배틀을 더한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이용자는 스카우팅을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구성하여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몬스터로부터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 특히 상대의 수를 읽으며 베팅하는 스카우팅 시스템과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전략 요소가 강점으로 뽑힌다.
이번 노브랜드 버거 컬래버레이션과 디펜스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