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24일부터 국내 테스트 실시
2023.08.24 17:52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그라비티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RAGNAROK 20 HEROES) 국내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는 24일 오전 11시부터 26일까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핵앤슬래시 액션이 특징인 모바일 레트로 RPG다. 유저는 20개 직업군 중 하나를 선택해 PvP와 PvE 콘텐츠를 수행해 캐릭터를 육성하며, 여러 캐릭터를 성장시켜 기사단을 구성하면 버프도 받을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인게임에서는 레벨업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커뮤니티에서는 레벨 자랑 이벤트, CBT 소감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자에게 정식 출시 버전 보상을 지급한다. 24일까지 진행한 라그나로크V: 부활 베타 테스트와 이번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테스트에 모두 참여한 유저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 카드 추첨 이벤트도 있다.
여기에 더해 오는 25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정식 출시 후 직업 전용 코스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정인화 PM은 “라그나로크 심포니 타이틀의 2악장 RAGNAROK 20 HEROES를 국내 유저분들께 선보이고자 국내 CBT를 준비했다. CBT 플레이 후 남겨주신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다듬을 예정이다. 유저분들의 원활한 CBT를 돕는 이벤트는 물론, 론칭 후에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게임 베타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코에이 창업자 "中 춘추전국시대 게임 만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