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게임, MMORPG ‘더블유: 크로스월드’ 사전예약 시작
2023.10.19 16:49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SP게임은 19일, 모바일 MMORPG ‘더블유: 크로스월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블유: 크로스월드는 이집트, 그리스 로마 등 고대 신화와 과학 문명이 공존하는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이용자는 평화를 위협받는 신대륙 더블유 랜드에서 세계를 수호해야 한다.
선택 가능한 것은 인간, 엘프, 용족, 마족 4개 종족과 마법사, 검사, 거너, 퇴마사 4개 직업이다. 또한 소환수를 파트너로 맞이할 수 있으며, 소환수는 이용자 캐릭터 전투력에 도움이 되는 버프 스킬을 제공한다. 아울러 독립형 스토리와 PvP, 레이드, 주식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SP게임은 홈페이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 유니폼 코스튬을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 S23 울트라, PS5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또한 스토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두에게 SSR과 UR펫을, 라운지에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한정 탈 것을 선물한다.
사전예약 목표 인원 달성에 따른 추가 보상도 마련됐다.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선물이 늘어나며, 사전예약 150만 명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애플 애플워치 SE 2세대 GPS 등을 지급한다.
SP게임 관계자는 “더블유: 크로스월드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니 풍성한 보상 모두 받아보시길 바란다”라며, “본연의 재미에 푹 빠져들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블유: 크로스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