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소프트, 신작 CCG 템페스트 사전예약 실시
2023.10.24 17:2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뉴노멀소프트는 24일, ‘템페스트: 타워 오브 프로바티오(Tempest: Tower of Probatio, 이하 템페스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스팀 페이지를 열었다고 전했다.
템페스트는 빠른 템포와 직관적인 플레이가 핵심인 뉴노멀소프트의 신작 수집형 카드게임이다. 시작 전 상대방의 패를 모두 확인한 후 카운터 카드를 제거하는 밴 시스템과 150장의 카드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하나의 카드를 택하는 픽 시스템으로 매 판 다른 덱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게끔 했다.
아울러 완전한 시즌제를 제공해 한번 덱을 구매한 유저에게는 다음 시즌에도 새로운 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신규 및 복귀 유저라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템페스트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뉴노멀소프트는 오는 8일까지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스타 2023 전일 예매권 400장과 평일 예매권 300장을 선물한다.
한편, 뉴노멀소프트는 지스타 2023 부스에서 사전예약을 인증하는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함께 스팀 페이지 찜 목록을 인증하는 유저에게도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템페스트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클래식? 모바일? 오버워치 2 신규 트레일러 예고
- 2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3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4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5 닌텐도, 포켓페어에 '팰월드 IP 전면 금지' 청구
- 6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7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8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9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