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껏 뽑는 장비, 방치형 RPG 신작 ‘천하제일검뽑기’ 출시
2023.10.26 14:48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넥스쳐는 26일, 방치형 RPG 신작 ‘천하제일검뽑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하제일검뽑기는 원하는 장비를 갖출 때까지 마음껏 뽑고 즐기는 방치형 RPG다. 캐릭터가 아닌 장비에 집중해 복잡한 조작 없이 무한 뽑기가 가능하며, 장비에 따라 외형이 바뀌기 때문에 성장 체감이 곧바로 이뤄진다. 아울러 검을 타고 나는 비검이나 속성 시스템, 진법 배치 등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콘텐츠도 강점이다. 1대1 방식의 챕터를 따라가는 스테이지부터 자원을 놓고 겨루는 자원약탈, 탑을 오르며 보상을 받는 무한탑 등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스테이지 단위 PvP 콘텐츠 비무, 서버 단위 PvP 콘텐츠 천하제일에 참가하여 자신의 강함을 증명할 수 있다.
넥스쳐는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연다. 공식 라운지와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립5’, ‘구글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게임 및 커뮤니티 채널을 이용해 추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넥스쳐 게임사업실 장재관 실장은 “천하제일검뽑기를 통해 무한 뽑기와 성장의 재미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지금은 물론 앞으로도 끊임없이 방치형 게임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천하제일검뽑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클래식? 모바일? 오버워치 2 신규 트레일러 예고
- 2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3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4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5 닌텐도, 포켓페어에 '팰월드 IP 전면 금지' 청구
- 6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7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8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9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