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동적으로 공격, 타워 디펜스 '나이트코어' 킹덤 출시
2023.12.06 20:2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에이펙스허브는 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나이트코어 킹덤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
나이트코어 킹덤은 대만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타워 디펜스로, 99초 동안 여러 히어로 및 기사를 운용해 진영을 지키거나 상대 진영을 파괴하면 승리한다.
정해진 자리가 아니라 전투 진영에 맞춰 병력을 배치하는 공격 방식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보유한 히어로, 병사, 자원을 배치해 전투하는 PvE와 함께 다른 유저와 1 대 1 또는 1 대 100으로 겨루는 PvP도 갖췄다.
나이트코어 킹덤은 2022년 대만 구글 플레이 올해의 작품에 선정됐고, 인도네시아 구글 플레이와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런칭 피처드에 오른 바 있다. 국내에서도 구글 플레이 런칭 피처드에 선정됐고, 원스토어에서는 11월 베타존 참여자 수 2위를 기록했다.
에이펙스허브 관계자는 "나이트코어 킹덤은 해외에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다양한 캐릭터,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사랑받고 있는 검증된 게임"이라며 "그동안 천편일률적인 디펜스 게임에 식상했던 게이머들께 차별화된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펙스허브는 국내외 게임 퍼블리싱·운영 출신 인력이 의기투합한 게임 퍼블리싱 업체다. 나이트코어 킹덤 외에도, 유령기사 키우기 등 신작 다수를 국내에 서비스하며, 유령기사 키우기는 차주에 출시한다.
많이 본 뉴스
- 1 클래식? 모바일? 오버워치 2 신규 트레일러 예고
- 2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3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4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5 닌텐도, 포켓페어에 '팰월드 IP 전면 금지' 청구
- 6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7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8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9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