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킹, 이영도 명작 ‘드래곤 라자’ 컬래버 예고
2024.01.23 15:21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폴포지션게임즈는 23일,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이하 히어로킹)과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 라자’의 IP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드래곤 라자는 이영도 작가의 첫 번째 판타지 소설로 전설의 드래곤과 주인공 후치 네드발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담을 다루는 작품이다.
히어로킹은 수십여 종의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조합해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다. 히어로킹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주인공 후치 네드발과 이루릴 세레니얼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추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용 출석 이벤트와 한정 교환 이벤트, 카드 뒤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번 컬래버 이벤트과 함께 결계수호, 시련의 탑, 시련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가 확장됐다. 한국 전용 캐릭터 ‘사방신’의 4번째 캐릭터인 ‘백린’을 획득할 있는 컨텐츠도 열렸다.
폴포지션 관계자는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런칭부터 50일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드래곤라자 IP 컬래버 업데이트에 많은 유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한 콜라보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 라자 컬래버레이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킹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클래식? 모바일? 오버워치 2 신규 트레일러 예고
- 2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3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4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5 닌텐도, 포켓페어에 '팰월드 IP 전면 금지' 청구
- 6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7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8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9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