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맞은 니케에 신규 메이드 '에이드' 등장
2024.02.05 13:16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5일,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에 밸런타인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메이드 캐릭터 2종과 신규 스토리가 추가됐다.
우선 SSR 신규 캐릭터 ‘프리바티: 언카인드 메이드’와 ‘에이드’가 특수 모집에 합류했다. ‘프리바티: 언카인드 메이드’는 메이드 카페에서 사고를 친 후 사죄의 의미로 임시 메이드가 된 프리바티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 후 약 1년 만에 출시된 지원형 캐릭터 ‘에이드’는 메이드 포 유 스쿼드의 수석 메이드로, 메이드 카페의 식사와 디저트를 준비하는 캐릭터다.
함께 추가된 신규 스토리 이벤트 '퍼펙트 메이드(PERFECT MAID)'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손님들에게 감동을 주지 못해 충격에 휩싸인 에이드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더해 미니게임 디저트 러쉬도 추가됐다. 디저트 러쉬는 몰려드는 주문에 바빠진 메이드 소다가 실수로 선반의 물건을 디저트에 쏟으며 시작됐다. 플레이어는 직접 폭탄이 든 디저트와 맛있는 디저트를 구분해야 한다.
한편, 메이드 카페에서 ‘프리바티: 언카인드 메이드’와 함께 사고를 친 캐릭터 드레이크의 한정 코스튬 ‘드레이크-메이드 포 빌런’이 추가됐다. 더해 신규 보스 ‘크리스탈 체임버’가 등장하는 솔로 레이드가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클래식? 모바일? 오버워치 2 신규 트레일러 예고
- 2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3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4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5 닌텐도, 포켓페어에 '팰월드 IP 전면 금지' 청구
- 6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7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8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9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10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