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세계관 기반 수집형 RPG '극락 모바일' 출시
2024.02.29 19:10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29일 한국을 포함한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시작했다.
극락 모바일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과 2D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조화를 이루는 수집형 RPG다. 게임은 캐주얼한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주인공 캐릭터와 호흡하는 4대 진영 영웅 캐릭터의 일러스트와 캐릭터 모델링은 일본 애니메이션풍으로 그려졌다.
극락 모바일에는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라는 게임 슬로건에 걸맞는 세계관이 등장한다. 불교에서 인간이 환생하는 욕계, 색계, 무색계로 불리는 삼계와 지옥, 아귀, 축생, 아수라, 인간, 천상을 의미하는 육도가 구현됐다. 두 진영은 서로 나뉘어 유저간 대결도 가능하다.
한편 게임은 지난 26일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수도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후 게임 핵심 시스템을 설명하는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플레이베스트 관계자는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 구성이 특징인 수집형 RPG이다”라며, “게임의 장점을 살릴 업데이트가 반영될 예정인 만큼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극락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락 모바일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