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로그라이크 콘텐츠 추가한다
2024.03.12 17:3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라인게임즈는 12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의 핵심은 로그라이크 방식의 ‘빙룡성 탈출’이다. 빙룡성 탈출은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경험할 수 있는 주 단위 수행 콘텐츠다. 유저는 기회는 단 한 번 뿐임에 유의하며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나아가야 한다.
빙룡성 탈출에서는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룡성 주화’가 제공된다. 보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특정 배수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함께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로 ‘모르가이나 쉴렌’의 전용 무기 ‘크레센트 로드’와 ‘빈센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 ‘명장의 관록’이 추가됐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도 시작됐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과 연계된 이벤트가 시작된다. 아울러 돌발 미션을 달성해 미션 클리어 포인트를 모으는 ‘로카르노의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