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로그라이크 콘텐츠 추가한다
2024.03.12 17:39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라인게임즈는 12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의 핵심은 로그라이크 방식의 ‘빙룡성 탈출’이다. 빙룡성 탈출은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경험할 수 있는 주 단위 수행 콘텐츠다. 유저는 기회는 단 한 번 뿐임에 유의하며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나아가야 한다.
빙룡성 탈출에서는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룡성 주화’가 제공된다. 보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특정 배수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함께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로 ‘모르가이나 쉴렌’의 전용 무기 ‘크레센트 로드’와 ‘빈센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 ‘명장의 관록’이 추가됐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도 시작됐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과 연계된 이벤트가 시작된다. 아울러 돌발 미션을 달성해 미션 클리어 포인트를 모으는 ‘로카르노의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3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4
[오늘의 스팀] 경찰판 GTA, 신작 ‘더 프리싱트’ 판매 2위
-
5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6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7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8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9
베데스다, 오블리비언 지역락 심의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
10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