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갤S24 은랑 에디션, 22일 예약
2024.03.18 14:34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삼성 강남에서 붕괴: 스타레일 특별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호요버스는 18일, 상섬 강남에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굿즈 판매, 포토존, 미니게임, 꿈세계 여권 투어 등으로 구성됐다.
28일부터 1차 판매를 시작하는 신규 굿즈인 갤럭시 S24+ 액세서리 은랑 에디션은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키링 ▲폰케이스 2종 ▲스페셜 테마팩 ▲갤럭시 스토어 혜택 카드 ▲은랑 캐릭터 보이스 빅스비 등으로 구성된다.
신규 굿즈 구매 희망자는 오는 22일부터 네이버 플레이스 사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 후 구매할 수 있다. 예약에 성공한 구매 희망자는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팝업 이벤트 현장에서 결제를 통해 구매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S24+ 액세서리 은랑 에디션 2차 판매는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추후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공개된다.
한편, 호요버스는 오는 27일 붕괴: 스타레일에 2.1 버전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2.1 버전에서는 아케론, 어벤츄린, 갤러거 등 3명의 캐릭터가 합류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붕괴: 스타레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