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4월 테스트한다
2024.03.25 10:41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크래프톤이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이 오는 4월 24일부터 첫 테스트를 한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4월 24일 수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터 모집은 오는 4월 4일 목요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에 글로벌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피드백을 수집할 계획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공개 테스트 발표 영상에서는 다섯 가지 클래스의 캐릭터들이 무기를 이용해 전투를 하는 모습 등 인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겼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던전에서 탈출을 주제로 하는 익스트랙션 RPG 장르로,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디스코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등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오픈했다. 향후 크래프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테스터의 참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