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온 괴도단, 페르소나5: 더 팬텀 X 출시
2024.04.18 11:34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퍼펙트 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가 개발한 정식 ‘페르소나5’ IP 활용 모바일 게임 ‘페르소나5: 더 팬텀 X(이하 P5X)’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P5X는 세가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와 아틀러스가 협업하여 만든 작품이다. 원작 페르소나 5의 세계관 설정을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P5X에서는 원작의 핵심인 턴제 플레이 방식과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낮에는 도시 생활 등 일상을 보내고, 방과 후에는 괴도로 변신해 팰리스에 잠입하고 보물을 훔치는 등 이중 생활이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원작 괴도단과 함께 팰리스를 탐험하고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4성 캐릭터 ‘노게 토모코’와 전용 무기 등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접속 시 60회 뽑기와 함께, 무료로 5성 괴도 및 5성 무기 선택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 오프라인 이벤트로 GS25 편의점과의 콜라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홍대 GS25 팰리스점에서는 P5X 테마샵이 오픈되며, 전국 모든 GS25 편의점에서는 콜라보 삼각김밥을 구매할 수 있다.
P5X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P5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