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대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 추가
2024.04.25 12:51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위메이드 MMORPG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가 25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와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영지 점령 전쟁 ‘크루세이드’가 추가됐다.
크루세이드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 입장 가능한 시즌제 전쟁 콘텐츠다. 연합장과 부연합장은 부대원들과 함께, 소형 영지 백작령, 중형 영지 공작령, 대형 영지 교황령 등 총 3가지 필드에서 영지를 점령하기 위해 전투한다.
레이피어는 활에서 분리되는 클래스다. 주 무기 레이피어와 보조 무기 검집을 활용해 암살자 또는 전사 전투 포지션으로 활용 가능하다. 레이피어는 빠르게 이동해 도망가는 적 무력화, 상태 이상 효과 걸린 적을 공격해 주변 적들에게도 범위 피해 발동, 데미지 및 상태 이상 효과 반사 등 전투 스킬을 보유했다.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에서 변경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9일까지 각종 던전과 격전지에서 '롱기누스의 파편'을 획득해 영웅 등급 무기, 보조 무기, 방어구, 롱기누스의 신비한 비약, 광휘의 무기 강화 주문서 등을 제작할 수 있다. 5월 23일까지 1주년 특별 전설 탈것과 무기 도전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상인 살릭 이벤트, 까마귀를 찾으면 1주년 축제 병아리 탈것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이트 크로우 1주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