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지휘관들 모여라! 니케 1.5주년 행사 현장
2024.05.25 14:24게임메카 임태천
금일(25일) 성수동에서 시프트업 대표 서브컬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1.5주년 행사 ‘비욘드 더 메모리즈 1.5주년 애니버서리(이하 니케 1.5주년 오프라인 행사)’가 열렸습니다. 작년 4월에 메이드 카페를 열면서 눈길을 끌었던 것이 얼마 전 같은데, 벌써 1년의 시간이 더 흘렀네요.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시작 전부터 눈길을 끌었습니다. 게임 내 진행되었던 이벤트 스토리 ‘라스트 킹덤(LAST KINGDOM)’과 신규 캐릭터 ‘크라운’, ‘차임’, ‘킬로/탈로스’의 등장이 지휘관(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지난 4월 22일에 진행했던 니케 1.5주년 기념 방송도 호평 속에 마무리가 되었기 때문이죠.
시프트업이 이러한 지휘관들의 호응을 알고 있었는지, 지난 번 오프라인 행사보다 배로 크고 넓은 행사장을 준비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가 있는 메이드 카페는 물론, 1.5주년 동안 서비스하면서 쌓인 게임 내 히스토리를 볼 수 있는 메모리 회상존, 전문 코스어 분들의 멋지고 예쁜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 그리고 빼놓으면 섭섭한 1.5주년 특별 굿즈존까지 많은 것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멋지고, 화려한, 그리고 달콤한 것들이 함께 했던 니케 1.5주년 오프라인 행사에 조금 일찍 게임메카가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