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칼립스 속 캠프간 경쟁 '에코칼립스’ 6월 출시
2024.05.28 18:15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유주게임즈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에코칼립스: 진홍의 서약(이하 에코칼립스)’을 오는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코칼립스’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윈터 공업, 아우구스투스 교국, 그라벨 골드 동맹, 이스트라이즈 등 개성과 능력이 다른 4대 캠프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캠프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각각의 매력을 가진 진화체 소녀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진화체마다 자기만의 특기를 보유하고 있어 육성과 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소녀와 교류하며 친밀도나 캐릭터 속성을 강화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전투 건너뛰기 기능과 일괄 소탕 기능도 적용돼 지루한 전투에서 오는 부담감을 해소했다.
아울러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종류의 생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진화체 소녀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숙소를 개성 넘치게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정식 출시와 함께 캐릭터 강화에 도움이 되는 자원도 제공한다.
한편, 유주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양대마켓 등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에코칼립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칼립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프랑스 개발사의 임진왜란 전략게임, 23일 출시
-
2
향년 27세, DRX ‘크러쉬’ 김준서 코치 사망
-
3
개부터 드래곤까지, 스팀 ‘생명체 수집 게임 축제’ 온다
-
4
[이구동성] 야 너두 GOTY 탈 수 있어
-
5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선된 것은 ‘쫄작 감성’만이 아니다
-
6
인생 시뮬 '인조이' 공식 모드킷, 5월 말 출시 예고
-
7
[롤짤] 이번에는 스틸 없다, 페이커 LCK 두 번째 펜타킬
-
8
[오늘의 스팀] 스트리트뷰 게임 지오게서, 스팀 출시
-
9
스텔라 블레이드 PC판 출시일 유출, 6월 11일
-
10
출시 초읽기? 엔씨 기대작 '아이온 2' 공식 사이트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