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M에 신규 군단장 보스 '진 할라'가 떴다
2024.06.28 12:2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군단장 보스 진 힐라를 추가했다.
진 힐라는 검은 마법사 군단장 '힐라'가 각성한 보스 몬스터로, 붉은 실을 이용해 영혼을 묶고 대낫으로 영혼을 베어내는 공격을 가한다. 200레벨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부활 횟수가 제한된 데스카운트 시스템이 적용된다. 클리어 시 신규 칠흑의 보스 장신구 '고통의 근원'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진 힐라는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고통의 미궁'에 위치한 '욕망의 제단'에서 도전할 수 있다. 고통의 미궁은 테네브리스 두 번째 지역으로 24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 '아케인셰이드' 세트를 공개한다. 모자·한벌 옷·어깨·망토 부위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스 몬스터 '윌'과 '진 힐라'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다. 아케인셰이드 세트 장비 착용 시 착용 개수에 따라 능력치 효과가 상승하는 세트 옵션이 주어진다.
더불어, 경험치 던전 콘텐츠 '에르다의 숲'을 추가한다. 230레벨부터 275레벨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자동전투 시간을 소모해 플레이할 수 있다. 던전에서 기억의 빛 버프를 사용해 몬스터 처치 시 캐릭터 레벨에 따른 많은 경험치가 지급되며, 정해진 수만큼 몬스터 처치하면 더 많은 경험치를 보유한 스페셜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한, 171레벨부터 270레벨 구간 필요 경험치 단축·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성장 난도를 완화하고, 7월 25일까지 메이플M 버닝 플러스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계정당 캐릭터 하나에게 레벨업마다 3레벨이 상승하는 버닝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버닝 지정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코어 젬 스톤·아케인 리버 던전 입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름 이벤트도 한다. 7월 11일까지 작살을 사용해 물고기를 사냥하고 점수에 따라 캠핑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작살의 고수' 이벤트를 한다. 같은 기간에 캐릭터 기준 16레벨 이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정해진 캠핑 재료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면 '숲 속의 캠핑 여행' 칭호·캠핑 마스터 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캠핑 텐트 만들기 이벤트를 한다.
이 밖에도, 8월 21일까지 캐릭터 기준 23레벨 이내 몬스터를 처치해 캠핑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캠핑 코인은 8월 22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때 획득한 누적 코인 수량에 따라 추가적인 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